펜톤 TSX 다이아팟 블루투스 5.3 이어폰 커널형 버즈
요즘에 유선 이어폰 사용하는 사람 찾기가 힘듭니다. 대부분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시고 계실 텐데요. 무선 이어폰은 편리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애플이나 삼성 이어폰은 구매하기가 부담스러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성능은 그에 뒤지지 않는 가성비 갑 이어폰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펜톤 TSX 다이아 팟 블루투스 이어폰인데, 갖고 있는 스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최신 블루투스 V5.3+EDR 탑재 충전없이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
고효율, 초절전 Realtek사의 블루투스 V5.3+EDR을 탑재하여 충전 없이 회대 10시간 음악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고음질 음악을 제공합니다.
AAC 코덱 탑재로 고음질 구현 / 항공용 티타늄 소재 다이내믹 드라이버
항공용 티타늄으로 제작된 6.5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유효 재생가능 주파수를 한층 더 높여 베이스가 강하고 풍부한 중저음을 제공합니다. 그 앞엔 코퍼 소재의 진동 막을 더해 세밀하고 단단한 고음을 전해주며, 왜곡 없이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몰입도 높은 게이밍 모드
이어폰 본체를 짧게 5회 터치하면, 일반 모드에서 게이밍 모드로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게이밍 모드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유튜브 감상 시 화면과 소리가 분리되는 이상 현상이 없고, 실행과 반응 속도가 빠릅니다. 딜레이가 없는 사운드 재생으로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와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주변 소리 감지 기능
이어폰 본체를 2초간 길게 터치하면, 일반 모드에서 주변 소리 감지 모드로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반경 1미터 내의 주변 소리와 오디오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토크인 모드를 활용하면 이어폰을 빼지 않고 주변 사람들과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IPX7 등급의 방수
국제 방수규격 IPX7 등급의 테스트를 통과한 방수 인증 제품입니다. 수심 최대 1M의 물속에서 30분까지 방수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등급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나 습기, 땀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ON & OFF 자동연결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고 휴대폰과 바로 연결됩니다. 사용 후 충전 케이스에 이어폰을 넣는 순간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고 충전을 시작합니다.
사용후기
무선 이어폰으로 보통 다들 에어 팟 아니면 삼성 버즈 쓰고 있길래 알아보니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담되더라고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보다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무선 이어폰은 충전하는데 너무 귀찮아서 재생시간을 중요하게 고려했는데 재생시간 10시간에 케이스 충전 가능 횟수 6회라고 하니 한번 충전해 놓으면 오래 쓸 것 같네요. 물론 실제 사용시간과의 어느 정도 차이는 있었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저는 유튜브 시청을 주로 해서 음질은 그렇게 신경 쓰지 않지만 음악을 들어보니 음질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요즘 외출 시 꼭 들고 다니는 필수품이 되었네요. 이어폰도 귀가 쏙 들어가서 안정감이 드는데 사람마다 귀 모양이 다르니 이건 직접 착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